[학사운영팀] 2024학년도 하계 계절수업 개설예정(수강대상) 교과목 및 수강신청 안내
- 작성자 이혜은
- 작성일 2024-05-13
- 조회수 78621
- 게시기간 게시기간 : 2024-05-13 ~ 2025-05-13
2024학년도 하계 계절수업 개설예정(수강대상) 교과목 및 수강신청 안내
★수강신청 2024.05.21(화) 10:00 ~ 05.23.(목) 17:00★
[홈페이지>좌측메뉴>수강신청]
■수강신청 : 상명대학교 홈페이지→좌측메뉴→‘계절수업 수강신청’ 클릭 및 로그인→‘계절수업강좌’ 조회→수강 강좌 ‘신청’버튼클릭 ■개설예정교과목: 붙임 참고 ※수강신청 인원 및 실제 등록인원이 전공 10명 미만, 교양 15명 미만인 경우 폐강 |
■ 진행일정(관련문의 학사운영팀: 02-2287-5012)
순번 | 구 분 | 기간 | 내 용 | ||
1 | 수업기간 | 2학점 교과목 | 2024.06.24.(월) ~2024.07.05.(금) | <10일간 / 총30시간> 매일 3시간 수업 | |
3학점 교과목 | 2024.06.24.(월) ~2024.07.09.(화) | <12일간 / 총45시간> 1~11일: 4시간 수업, 12일: 1시간 수업 * 교내 e-러닝 포함 | |||
e-러닝 기반 학점인정 컨소시엄 교과목 | e-러닝 컨소시엄 일정에 따름 | 컨소시엄 운영 LMS (selc.or.kr)에서 온라인으로 진행 * 추후 별도 홈페이지 안내 | |||
바이오헬스혁신융합대학교과목 | 추후 별도 홈페이지 안내 | ||||
2 | 타대학 학점교류생 접수 | 2024.05.16.(목) | 학점교류 협정대학 (고려대학교 외 29개 대학) *별도공지 | ||
3 | 타교생 학번부여 | 2024.05.20.(월) | 학생 개별 공지 | ||
4 | 수강신청 | 2024.05.21.(화) ~05.23.(목) | [홈페이지▶좌측 메뉴▶‘2024-하계 계절수업 수강신청’] 1. 매일 10:00~23:00, 마지막 날 17:00까지 2. 교차수강신청, 타교생 수강신청 동시 진행 3. 수강신청 후 교과목 변경이 불가하므로 수강신청을 신중하게 진행하여야 함 | ||
5 | 개설교과목 확정 | 2024.05.27.(월) | [홈페이지▶대학생활▶통합공지] | ||
6 | 고지서 탑재 | 2024.05.28.(화) | [통합정보시스템▶학생기본▶등록정보▶계절 등록조회(고지서출력)] | ||
7 | 수강료 납부 | 2024.05.29.(수) ~05.30.(목) 00:00~23:00 | 1. 수강료: 학점 당 금 81,000원 2. 납부(인터넷뱅킹, 폰뱅킹, 은행방문 등) 3. 수강료를 납부하여야 수강신청이 완료됨 4. 기간 내 미납 교과목은 수강신청 자동 삭제 5. 입금 시 계좌가 본인명의의 가상계좌인지 반드시 확인 | ||
8 | 최종 개설교과목 공지 | 2024.06.07.(금) | [홈페이지▶대학생활▶통합공지] 1. 전공‧교직 : 등록인원이 10명 미만인 강좌 폐강 2. 교양 : 등록인원이 15명 미만인 강좌 폐강 (e-러닝 기반 학점인정 컨소시엄 교과목, 혁신공유대학사업 교과목 제외) | ||
9 | 폐강교과목 수강신청 취소 | 2024.06.07.(금) | 1. [통합정보시스템▶수업정보▶계절수업 수강취소] 2. 폐강교과목에 수강생에 한해 타 강좌로 변경 또는 취소 가능 | ||
10 | 수업개시 후 환불기준 * 통합정보시스템 취소신청일 기준 | 2학점 교과목 | 2024.06.23.(일) | 수강료 전액 환불 (수업시작 전) | |
2024.06.24.(월) ~06.26.(수) | 수강료의 5/6 반환 | ||||
2024.06.27.(목) ~06.29.(토) | 수강료의 2/3 반환 | ||||
2024.06.30.(일) ~07.02.(화) | 수강료의 1/2 반환 | ||||
2024.07.03.(수)~ | 반환금액 없음 | ||||
2024.07.05.(금)~ | 수강신청 취소 절대 불가 | ||||
3학점 교과목 | 2024.06.23.(일) | 수강료 전액 환불 (수업시작 전) | |||
2024.06.24.(월) ~06.27.(목) | 수강료의 5/6 반환 | ||||
2024.06.28.(금) ~07.01.(월) | 수강료의 2/3 반환 | ||||
2024.07.02.(화) ~07.05.(금) | 수강료의 1/2 반환 | ||||
2024.07.06.(토)~ | 반환금액 없음 | ||||
2024.07.09.(화)~ | 수강신청 취소 절대 불가 | ||||
11 | 환불 일자 | 1차 환불 2024.07.09.(화)까지 예정 | [통합정보시스템▶학생기본▶학적정보▶개인정보수정▶계좌정보] *본인이 등록한 은행계좌로 환불 ①1차환불: 전액 반환 인원 ②2차환불: (5/6, 2/3, 1/2) 반환 인원 *대학 e-러닝 기반 학점인정 컨소시엄 교과목의 경우 별도 공지 | ||
2차 환불 2024.07.23.(화)까지 예정 | |||||
12 | 성적입력기간 | 2024.07.09.(화) ~07.12.(금) | 계절수업 성적입력 기간 | ||
13 | 성적열람 및 정정 | 2024.07.15.(월) ~07.16.(화) | 계절수업 성적확인, 이의신청(마지막날 15시까지) 및 정정기간 ※대학 e-러닝 기반 학점인정 컨소시엄 교과목은 기간이 상이하므로 별도 일정 확인 필요 | ||
14 | 성적확정 | 2024.07.18.(목) | 계절수업 성적확정 (17일>18일 변경) ※대학e-러닝기반학점인정컨소시엄 일정과 동일하게 변경 | ||
15 | 유의사항(필독) | 교양교과목의 수강신청 취소, 폐강교과목 수강정정 및 환불신청 등에 관한 사항은계당교양교육원교학팀에서 주관함(서울:02-2287-5110, 천안: 041-550-5415) |
- 2024학년도 하계 계절수업 수강신청 대상 교과목 현황.pdf
-