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2학년도 2학기 학생생활관(빌라하우스) 입사생 모집(내국인)
- 작성자 김효정
- 작성일 2022-07-20
- 조회수 4891
2022학년도 2학기 학생생활관(빌라하우스) 입사생 모집 |
학생생활관(빌라하우스)에서는 2022학년도 2학기 입사생을 모집하오니, 희망자는 기한 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.
1. 모집대상: 2022학년도 2학기 서울캠퍼스 내국인 재학생 중 3학년 이상인 자
2. 거주기간: 2022. 8. 29.(월) ~ 2022. 12. 22.(목)
※ 퇴사 예정일: 2022. 12. 22.(목)
* 학생생활관내의 코로나19 감염 및 확산상황에 따라 거주기간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.
3. 신청기간 및 입사일정
내 용 | 일 정 | 비 고 |
신청기간 | 2022. 7. 28.(목) 09:00 ~ 2022. 8. 2.(화) 17:00 | |
선발기준 | 직전 학기 성적 + 거리 환산 점수 | |
합격자발표 | 2022. 8. 8.(월) 11:00 | 생활관 홈페이지 공고 |
생활관비 납부 | 2022. 8. 16.(화) 09:00 ~ 2022. 8. 26.(금) 17:00 | |
입사일 | 2022. 8. 29.(월) | 09:00~17:00 |
퇴사(예정)일 | 2022. 12. 22(목) | 09:00~17:00 |
4. 신청 방법 : 인터넷 접수
“샘물” 시스템에서 신청
* 1, 2순위 모두 신청하여야 함.
5. 선발 기준
가. 일반선발
〇 직전학기 평균학점 + 통학거리(네이버지도 기준)의 합산 점수 순. 동점시 실 거리우선
1) 성적 점수 환산: 직전 학기 학점 × 10
2) 거리 점수 환산표:
거리기준(Km) | 환산점수 |
다리로 연결되지 않은 섬 | 45 |
400~450 | 44 |
350~399 | 43 |
300~349 | 42 |
250~299 | 41 |
200~249 | 40 |
150~199 | 39 |
100~149 | 38 |
0~99 | 37 |
3) 동점일시 성적점수 우선
※ 빌라하우스 내국인 특별 선발이므로, 이외의 우선 선발, 가산 및 감면 사항 없음.
나. 입사 제한
1) 서울권거주자, 전염성질환자 및 관장이 불허한 자
2) 직 전 학기(방학포함) 생활관 벌점 10점 이상인 자
- 2학기 합격 후 하계 벌점 10점 이상시 입사가 자동 취소 됩니다.
6. 모집계획
* 코로나19 감염 확산상황에 따라 선발인원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.
가. 선발계획 (단위 : 명)
구 분 | 1인실 | 2인실 | 합 계 |
남학생 (A동) | 1 | 2 | 3 |
여학생 (D동) | 1 | 2 | 3 |
합 계 | 2 | 4 | 6 |
7. 생활관비 안내
가. 일시납부 (단위 : 원)
구 분 | 1인실 | 2인실 |
생활관비 | 1,402,000 | 982,000 |
나. 분할납부 (2회 분납, 합격자 발표 후 샘물에서 신청자에 한함)
1) 1차 납부
〇 납부일 – 합격자 발표 후 기한 내 납부 (단위 : 원)
구 분 | 1인실 | 2인실 |
생활관비 | 701,000 | 491,000 |
2) 2차 납부
〇 납부일 - 2022. 10. 17.(월) ~ 2022. 10. 19.(수) 24:00 (단위 : 원)
구 분 | 1인실 | 2인실 |
생활관비 | 701,000 | 491,000 |
8. 납부계좌 정보
은행명 | 계좌번호 | 예금주 |
KB 국민은행 | 073-090290-01-598 | 상명대학교 |
※ 반드시 학생 본인 이름으로 입금 |
9. 생활관비 납부 및 환불 규정
〇 입금자명은 입사생 명의로 입금하되, 입금자명이 상이할 시 행정실로 연락 요망
〇 납부 기간 내에 생활관비 미납 시 입사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선발을 취소함.
〇 생활관비는2022. 8. 26.(금) 24:00 전까지 취소할 경우 전액 환불
〇 취소 방법:학생생활관 홈페이지 - 빌라하우스 공지사항의 학생생활관 각종양식에서
“생활관비 환불 신청서”를 작성 hjkim512@smu.ac.kr 또는 (팩스)02-781-7909로 제출
〇 입사일 2022. 8. 29.(월) 이후 퇴사(입사취소) 시에는 생활관비의 10%를 위약금으로
차감한 후 사용 일수에 해당하는 금액 공제 후 환불.
단, 잔여일수가 30일 미만일 경우에는 잔액을 환불하지 않음.
※ 생활관비 납부 전 입사 여부를 신중히 고려한 후 결정하기 바랍니다.
10. 입사관련 규정 및 조치사항
〇 결핵(흉부X 선 검사) 결과지를 입사 시 제출
- (결핵예방법 제11조2항) 관련 기숙사 입사 예정 학생은결핵검진을 실시하여 전염성
소실 판정 후 입사 가능하며, 미제출 시 입사를 불허함.
검사일이 2022. 5. 28. 이후 검사 결과지만 인정.
11. 기타유의사항
〇 코로나19 밀접접촉자는 신속항원키트로 자가검사 하여야 합니다.
〇 코로나19 확진시 자가로 귀가하여 자가 치료 하여야 합니다.
〇 코로나19로 인한 임시 격리 시 식사는 제공되지 않습니다.
〇 지정된 흡연구역 외 흡연 적발 시 퇴사처분
〇 학생생활관 규정(사칙) 및 생활안내사항 숙지 : 미숙지 및 위반에 대한 책임은 학생 개인에게 있음.
〇 퇴사 시 호실 점검 후 파손된 물품이 있는 경우 물품 가액에 따라 보상
〇 개인 침구 및 실내용 슬리퍼 지참
12. 생활관시설 및 기타현황: 학생생활관 홈페이지 참조(http://dormitory.smu.ac.kr)
13. 문의처
〇 학생생활관 행정실 : 02)396-0852
2022. 7.
상 명 대 학 교 학 생 생 활 관